안녕하세요. 오늘은 유명한 대작 드라마 목욕탕집 남자들을 무료로 다시 볼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해 드리고자 포스팅 하였습니다. 이 방법은 무료임은 물론이고 따로 회원가입 할 필요도 없으니 옛 드라마가 그리우신 분은 참고 바랍니다.
목욕탕집 남자들 1~10화 다시보기
클릭하시면 바로보기 가능합니다.
목욕탕집 남자들 1화 다시보기
"모든 식구 불러 함께 살자" 30년간 목욕탕을 하며 살아온 복동(이순재 역)은 자신의 자식들과 그 자식의 부인, 자식들 모두를 모여서 함께 살라고 선포합니다. 함께 살 뿐 만아니라 새벽 5시에 집안의 모든 남자들을 깨워서 함께 새벽 산책까지 하자고 하니 집안 사람들 모두 이런 상황이 어색하고 힘이 듭니다. 한편 이 집안의 맏며느리인 영자(고두심 역)은 혼기를 넘긴 딸들 중 둘째 딸 은경을 설득해서 맞선을 보게 하는데..
목욕탕집 남자들 2화 다시보기
병렬은 가족들과 저녁약속을 하기로 약속을 했었지만 이걸 까맣게 잊습니다. 그리고는 평소 알고 지내던 젊은 아가씨들과 영화를 보러가기로 하고 저녁 늦게 들어가고 맙니다. 아내 복희는 이런 병렬에게 매우 화가 나 따지지만 병렬은 자기가 친구 병문안 가야 한다고 전화하지 않았냐며 딱 잡아뗍니다. 한편 은경의 선은 잘 되지 않았는데 그 이유를 듣고는 엄마 영자는 속이 매우 상하는데...
목욕탕집 남자들 3화 다시보기
영자는 딸 은경의 선이 당시에는 잘 되지 않았지만 상대 남자가 은경을 다시 만나고 싶다는 말을 듣고는 은경을 억지로 다시 그 남자와 만나게 합니다. 두 사람의 데이트 모습을 몰래 지켜보는 영자. 자신이 억지로 데리고 나왔지만 남자의 모습이 탐탁치 않습니다. 그런데 은경은 이 남자를 마음에 들어하는 것 같습니다.
목욕탕집 남자들 4화 다시보기
은경은 선을 본 남자, 상규를 집에 데리고와 가족들에게 인사를 시키고 싶다고 합니다. 상규가 마음에 들지 않았던 엄마, 영자는 이를 말리는데 은경은 처음 자신을 억지로 선보게 한 영자가 갑자기 말리고 나서니 황당해합니다. 그리고 이런 은경과 상규의 관계를 두고 집안 식구들은 갑론을박 열띤 토론을 펼치는데..
목욕탕집 남자들 5화 다시보기
맏며느리인 영자가 집안일을 도맡아 하다가 무거운 짐을 옮기가 허리를 다칩니다. 어쩔 수 없지 둘째 며느리인 혜영이 영자가 하던 모든 집안일을 떠맡게 되는데요. 큰 집안의 일을 안해 본 혜영은 이 일이 힘들기만 한데 그 남편은 도와주기는 커녕 이를 통쾌하게만 여깁니다.
목욕탕집 남자들 6화 다시보기
영자의 일을 맡은 혜영은 집안일도 그렇고 시부모님의 수발도 그렇고 이것 저것 많이 힘에 부칩니다. 근데 대부분의 가족들, 심지어 남편 마저도 이를 도와주지 않고 그녀를 놀리기만 합니다.
목욕탕집 남자들 7화 다시보기
복희는 많이 먹는 것 떄문에 복동과 기자에게 호되게 혼났습니다. 그 후로는 설욕하고자 운동과 식이 요법을 병행해서 다이어트를 하려고 합니다. 한편 성규와의 결혼을 밀어 붙이던 은경은 결국 성규와의 결혼을 단념하려 하는데...
목욕탕집 남자들 8화 다시보기
복희는 여전히 열심히 다이어트를 합니다. 독하게 마음을 먹기는 했지만 먹던 습관이 남아 있어서 다이어트가 호락호락하지는 않습니다. 한편 성규와의 결혼을 단념하려는 은경은 마음 고생이 이만저만이 아닌데요, 이 와중에 택시에서 합승한 남자와 실랑이를 벌이다가 물건을 놓고 내리기까지 합니다.
목욕탕집 남자들 9화 다시보기
수경은 민기와 자신의 친구인 지나가 사귄다는 것을 처음 알았습니다. 깜짝 놀라서 언니들에게 얘기를 하는데 본인 빼고 언니들은 다 눈치를 채고 있었다고 합니다. 한편 동환은 어머니가 며느리들 중 자신의 처만 부려먹는 것 같이 느껴서 어머니에게 서운합니다.
목욕탕집 남자들 10화 다시보기
영자가 아파 드러눕게 되어 집안일을 떠맡아 하던 혜영은 이 어려움을 식구들에게 투정부리지만 오히려 된소리를 듣고 맙니다. 윤경은 성규와의 결혼이 어긋나자 이제는 독신주의로 살겠다고 말해 부모님들의 속을 뒤집어 놓는데...